친구 믿었다가 요금 폭탄 맞는 사례가 많습니다. 본인이 쓸게 아니라면 차라리에게 효도하는 셈치고 부모님께 드리세요.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간단한 기록 (아무데나 입력해도 되지만, 건강기록을 하고 싶으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일단 폰테크 과정은 크게 어렵거나 복잡한 형태가 아닙니다. 일단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게 되면 그 후 폰을 폰테크 업자에게 넘깁니다.

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폰테크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

직접 내방하지 않거나 방문 출장없이 신분증이나 요청한 서류들을 퀵으로 보내고 진행하게 되면 사기의 위험이 높습니다.

다음 글 다음 글: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무직자대출 후기 부결사유, 특징 총정리

개인적으로 후기는 조작할 수 있고 홈페이지나 카페도 조작이 가능하고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교적 폰테크 규모가 작은 판매점이라면 언제든지 문닫고 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질적으로 장사만 매달리는 폰테크 일부 판매점 점주들도 시장상황이 안좋아지면 매장문을 닫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